2017년 8월 24일 목요일

정서진 - 사랑해 당신




정서진 - 사랑해 당신


너무 너무 예뻐서 예뻐서
나는 나는 불러요 꽃이라 당신을
빛나서 빛나서 너무 너무
나는 불러요 별이라 나는 당신을
꽃처럼 당신이 어여쁜 좋아 내
빛나는 좋아 당신이 내 별처럼
영원토록 세상 이
있어줘요 내 언제까지나 곁에


당신 당신 사랑해 사랑해
영원토록 사랑합니다
너무 예뻐서 너무 예뻐서
나는 당신을 나는 꽃이라 불러요
빛나서 너무 너무 빛나서
나는 별이라 당신을 불러요 나는
내 당신이 어여쁜 좋아 꽃처럼
별처럼 내 당신이 좋아 빛나는


세상 이 영원토록
있어줘요 곁에 언제까지나 내
당신 사랑해 당신 사랑해
영원토록 사랑합니다
꽃처럼 내 어여쁜 좋아 당신이
좋아 빛나는 별처럼 내 당신이
이 세상 영원토록
곁에 내 있어줘요 언제까지나
사랑해 당신 사랑해 당신


사랑합니다 영원토록
사랑해 당신 당신 사랑해
사랑합니다 영원토록